YOUNG MEDI

사이트 내 전체검색

더 나은 삶을 위해

영메디가 준비합니다.

영메디 쇼핑몰 가기쇼핑몰 이동
YOUNGMEDI
About us

고도의 기술력이 주는 신뢰와 안심

현재 주요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CT는 지멘스, GE, 도시바, 필립스 등 외산장비가 시장을 석권하고 있으며, 유지보수는 각 회사의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어 관리가 용이하지 못한 실정입니다.
영메디는 다양한 CT 장비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최적의 운용을 위한 유지관리 및 수월한 부품 조달을 통한 정비보수에 있어 병원에서 가장 먼저 찾는 기업으로서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CT가 고장나면 환자와 병원은 손해를 입습니다. 영메디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신속하고 원활하며 정확합니다. ‘신뢰와 안심’, 영메디가 추구하는 고객가치 입니다.

CT는 고가의 의료장비인 만큼 핵심 소모품인 CT 튜브 또한 매우 비싼 장치이기 때문에, CT 튜브가 고장 나거나 수명을 다하면 재생이 어려워 매번 높은 비용을 투입해 새 것으로 교체해야만 해서 부담을 가중시켰습니다. 영메디는 CT 튜브 재생을 위한 특허기술을 개발하여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절연유 교체를 통해 장치 교체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 장치의 신뢰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절연유는 X-선 발생시 나오는 열을 반복적으로 흡수하고 방출하면서 점도가 떨어지고 탄소와 같은 이물질이 생성돼 고장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영메디는 절연유 교체 시 발생하는 이물질과 기포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 진공압을 이용하는 방법과 새롭게 충전된 절연유에서 이물질 및 기포가 혼합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CT 튜브 외관의 이물질 제거로 열 방출이 더 잘되도록 하고, 이어 진공압을 이용해 내부에 오염된 절연유와 이물질을 제거한 후, 내부 청소, 기포를 제거한 새로운 절연유 주입,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CT 튜브 내 진공 압력을 높여 절연유의 기포를 제거하는 공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CT 튜브의 수명을 연장하고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위한 CT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술 교육과 훈련 및 연구를 통한 새로운 기술의 창조

영메디는 많은 국가와 병원에서 고도의 기술력 기반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관련 기술 교육 훈련과 전문가 양성을 바탕으로 끊임 없는 연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CT 개발 전문기업에서 축적한 유지보수 노하우와 기술력을 영메디만의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숙달시키고, 특히 CT 튜브 재생 기술의 전수를 통해 CT 유지보수 분야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가치 있는 기술의 추구’, 영메디는 모든 인류가 건강한 유토피아를 꿈꾸고 있습니다.
영메디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점차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CT 유지보수 시장의 선두에 서겠습니다.

조직도

대표이사

CEO

경영관리부

Management
Department

기술서비스부

Technical Service
Department

기업부설연구소

Research
Institute

경영 이념

  • 01

    끊임 없는 연구와 노력

    매사 기본에 충실할 것

  • 02

    창조적 기술 개발

    현재의 안주하지 않으며 현장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나아갈 것
    신기술을 위한 시도에 있어 망설임 없이 도전 할 것

  • 03

    더 멀리 더 넓게

    본 사의 특별한 기술과 경쟁력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세계 속에서 경쟁해 이겨낼 것

경영 방침

  • 01

    서비스 노하우

    (주)영메디는 20년 이상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장비인 CT의 판매와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2

    Tube 특허 기술

    (주)영메디는 본 사의 특허기술인 Tube Life Solution (TLS)를 활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경제성을 지닌 CT 장비 유지보수를 제공합니다.

  • 03

    확실한 부품 확보

    (주)영메디는 해외 지연 배송을 대비하여 수많은 백업 부품들과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하여금 지연된 부품에 대한 문제는 즉각적인 해결을 자부합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
어제
32
최대
37
전체
1,233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